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오늘의 PGA 소식

김효주 KLPGA SK네트웍스 3R 공동 5위…선두와 3타 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 KLPGA투어 상금 랭킹과 평균 타수 1위를 달리는 김효주가 SK네트웍스 3라운드에서 순위를 더 끌어 올리며 시즌 3승 도전에 나섰습니다.

김효주는 제주 서귀포시 핀크스 골프클럽에서 열린 대회 3라운드에서 버디 2개와 보기 1개를 묶어 1언더파 71타를 쳤습니다.

단 1타를 줄였지만 순위는 공동 7위에서 공동 5위로 올랐고, 선두와 타수 차도 3타로 좁혔습니다.

첫날 공동 14위로 출발했던 김효주가 서서히 선두권 그룹과 타수 차를 좁히며 우승 경쟁에 합류하는 모양샙니다.

이날 어려운 핀 위치와 빠르고 단단한 그린 탓에 언더파 스코어를 적어낸 선수가 단 13명에 그친 가운데 김효주는 2번 홀에서 3퍼트로 보기를 기록했지만, 단 두 번만 그린을 놓치는 정교한 샷으로 기회를 노리다 11번 홀과 13번 홀 버디로 1타를 줄였습니다.

코로나19 탓에 올해 LPGA가 아닌 KLPGA에서 뛰는 김효주는 시즌 2차례 우승을 차지해 상금왕이 유력합니다.

장하나는 어제(30일) 4타를 줄인 데 이어 오늘 3라운드에서 2타를 더 줄여 중간 합계 6언더파로 최민경과 공동 선두에 올랐습니다.

KLPGA투어에서 119경기에 출전해 아직 우승이 없는 최민경은 생애 첫 우승 기회를 잡았습니다.

허다빈이 5언더파로 3위에 올랐고 이틀 연속 선두를 달렸던 김유빈은 3타를 잃고 4언더파 4위로 밀렸습니다.

디펜딩 챔피언인 최혜진은 이븐파로 버텨 중간 합계 1언더파 공동 10위에 자리했습니다.

(사진=KLPGA 제공, 연합뉴스)
하성룡 기자(hahahoho@sbs.co.kr)

▶ [마부작침] 2020 유기동물을 부탁해
​▶ [뉴스속보] 코로나19 재확산 현황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