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1 (일)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방송가, 또 코로나 확진자 속출...드라마 촬영 줄줄이 중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배우 강하늘, 김소현, 지수, 이지훈, 최유화. (사진 = TH컴퍼니, E&T스토리 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 빅토리콘텐츠, 에코글로벌그룹)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보조 출연자들이 대거 나오면서 드라마 촬영이 줄줄이 중단되고 있다.

강하늘, 김소현, 지수 주연의 드라마 '달이 뜨는 강' 측은 24일 보조 출연자 1명의 코로나19 확진 판정과 함께 촬영 중단 소식을 알렸다.

지난 19일 '달이 뜨는 강' 촬영에 참석한 보조 출연자 1명이 21일 코로나19 확진자의 밀접 접촉자로 분류됐다는 소식을 접했다. 사실을 인지한 뒤 당일 모든 촬영을 철수하고 보조 출연자의 검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촬영을 중단했다는 설명이다.

'달이 뜨는 강' 측은 "검사 결과 최초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보조 출연자는 양성 판정을 받았으나, 해당 보조 출연자와 접촉한 '달이 뜨는 강' 스태프 및 보조 출연자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며 "앞으로 1~2일 더 자가격리를 실천하며 상황을 더 지켜본 뒤 촬영을 재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다음달 12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주말극 '철인왕후' 포스터 (사진 = tvN) 2020.11.10.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혜선, 김정현 주연의 tvN 새 주말극 '철인왕후'도 보조 출연자 1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으면서 촬영이 중단됐다.

'철인왕후' 제작진은 "24일 보조 출연자 중 한 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사실 확인 직후 모든 촬영을 중단하고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알렸다.

이지아, 김소연, 유진 등이 출연하고 있는 SBS TV 월화극 '펜트하우스'에서도 확진자가 나왔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26일 첫 방송되는 SBS TV 새 월화극 '펜트하우스' (사진 = SBS)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측은 "앞서 양성 확진을 받은 타 드라마의 보조 출연자와 동선이 겹치며 검사를 진행했고, 양성 판정을 받았다. 사실을 인지한 직후 방역 지침에 따라 모든 촬영을 중단하고, 보건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우 황정민과 '소녀시대' 윤아의 만남으로 주목받은 JTBC 새 금토극 '허쉬'에서도 보조 출연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드라마 촬영이 중단됐다.

'허쉬' 측은 "보조 출연자 한 명이 금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통보받았다"며 "확인된 즉시 모든 촬영을 중단하고, 방역 지침에 따라 배우 및 스태프 전원에 대한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JTBC 새 금토극 '허쉬' 포스터. (사진 = JTBC) 2020.11.24. photo@newsis.com


MBN 새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JTBC '시지프스: 더 미스'에서도 동시 출연하는 보조 출연자 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촬영이 중단됐다.

이와 관련 '시지프스' 주연 배우 조승우와 박신혜, '보쌈' 주연 배우 정일우, 권유리 등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으며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밖에 감우성, 장동윤, 박성훈 주연의 SBS TV '조선구마사', 정해인, '블랙핑크' 지수 등이 출연하는 JTBC '설강화' 등에서도 잇달아 보조 출연자들이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촬영에 차질을 빚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