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배구 황제 김연경

이시언 ‘나혼산’ 하차에 박나래→김연경 응원…서지승과 결혼설 ‘사실무근’(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배우 이시언이 ‘나혼자산다’ 하차를 결정한 가운데 박나래, 김연경, 김충재 등 프로그램을 함께 했던 이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하차 소식과 함께 불거진 이시언의 서지승과의 결혼설은 ‘사실무근’으로 일단락됐다.

이시언은 9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BC ‘나혼자산다’(이하 ‘나혼산’)에서 5년 만에 하차하는 소식을 직접 전했다. 그는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 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 드렸고, 많은 고민 끝에 함께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저에게 있어 ‘나 혼자 산다’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로 가득하다. 언제나 큰 지지로 믿음을 보여줬던 제작진분들과 오랜 시간 동고동락하며 소중함을 알려준 멤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나혼자산다’ 측도 이시언의 하차 소식과 함께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또 얼장으로 건강한 웃음을 선사했던 이시언 회원이 올해를 마지막으로 '나 혼자 산다'를 떠나게 됐다. 지난 5년여간 '나 혼자 산다'에서 묵직한 존재감과 큰 웃음으로 기쁨을 선물해준 이시언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매일경제

배우 이시언이 ‘나혼자산다’ 하차한다. 사진=천정환 기자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나혼자산다’로 인연을 맺은 박나래, 전현무, 기안84, 김충재, 김연경 등이 이시언의 SNS에 댓글을 남기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박나래는 “얼장님.... 우리 입사동기 썩동이 오빠..”라며 아쉬워 했다.

전현무는 “고생했다 얼장. 이젠 대배우로 응원한다”라고 댓글을 남겼으며 손담비는 “오빠 고생했오”라고 격려했다. 기안84는 “시간이 너무 빠르다”라며 아쉬움을 덧붙였다.

김충재도 “형 고생많으셨어요!! 앞으로도 응원합니다!”라는 댓글을, 김연경은 “고생하셨어요! 앞으로도 응원할게요”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이외에도 양세형, 유세윤, 진세연, 송진우, 잔나비 최정훈 등이 이시언에게 마음을 전했다.

한편 갑작스러운 소식에 이시언의 하차를 두고 일부 누리꾼들이 결혼설을 제기해 더욱 화제가 됐다. 이시언이 오랜 연인인 서지승과 결혼을 준비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일은 것. 이와 관련해 이시언 측은 MK스포츠에 “결혼설은 사실이 절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서지승 측도 이시언과의 결혼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