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가수 김준수 팬,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위기가정 아동 위해 1,215만 원과 여성용품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15일(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는 가수 김준수 팬 일동(이하, 김준수 갤러리)이 김준수 생일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국내 위기가정 아동을 위해 기부금과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준수 갤러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음악의 힘을 빌려 모두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는 김준수의 뜻에 동참하고자 기부를 결심했다고 전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김준수의 생일인 12월 15일에 맞춰 1,215만 원과 여성용품 중형, 대형 각각 1,215팩 총 2,430팩을 기부했다.

김준수 갤러리는 가수를 응원하는 데 그치지 않고, 뜻깊은 나눔으로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전하고 있다. 지난 2018년에는 김준수 의경 전역을 축하하며,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위해 굿네이버스에 19,861,215원을 후원한 바 있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김준수 갤러리의 나눔은 코로나19로 경제적,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전해주신 나눔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에게 희망으로 전해질 수 있도록 사업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1월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을 발매한 김준수는 오는 26일, 27일 양일에 걸쳐 '발라드 & 뮤지컬'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당초 김준수는 대면 공연을 예정하였으나, 팬과 시민의 안전을 위해 온라인 콘서트로 전환하여 관객들을 만나는 것을 결정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