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이슈 '가짜사나이' 잇따른 논란

[방송소식] MBC, 새 슬로건 'GO! MBC'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이도경, 주피터엔터와 전속계약·배윤정, '맘 편한 카페' 합류

배우 정혜성, '셀럽뷰티3' MC·MBC 드라마 극본 당선작 상반기 편성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MBC, 새 슬로건 'GO! MBC' 공개 = MBC가 창사 60주년을 맞아 새 슬로건 'GO! MBC'를 15일 공개했다.

연합뉴스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GO! MBC'는 숫자 60과 영어 GO의 형태적 유사성에서 착안했으며 '꾸준히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의미와 다짐을 담았다. MBC는 창사 기념 매니페스토를 시작으로 브랜드송 뮤직비디오 제작 등 다양한 창사 60주년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 배우 이도경, 주피터엔터와 전속계약 = 배우 이도경이 주피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합뉴스

[주피터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도경은 1977년 연극 '데미안'을 통해 데뷔했으며 SBS TV 드라마 '더킹투하츠', '하이에나' 등에 출연했다.

최근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 전기환 회장 역으로 특별출연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 배윤정, '맘 편한 카페' 합류 = 안무가 배윤정이 E채널 새 예능 '맘 편한 카페'에 합류한다.

연합뉴스

[E채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맘 편한 카페'는 스타들이 맘 카페를 열어 결혼, 출산, 육아, 부부, 살림 등 다양한 고민과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동국, 이유리, 장윤정, 최희, 홍현희 등이 출연한다.

28일 밤 8시 50분 첫 방송.

▲ 배우 정혜성, '셀럽뷰티3' MC = 배우 정혜성이 KBS조이(Joy) 뷰티 예능 '셀럽뷰티 시즌3'의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연합뉴스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셀럽뷰티'는 출연자가 실제 사용자가 되어 제품을 리뷰하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정혜성은 최근 SBS TV 새 드라마 '조선구마사'에 합류했다.

▲ MBC 드라마 극본 당선작 상반기 편성 = 2020년 MBC 드라마 극본 당선작 '목표가 생겼다'와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상반기 편성된다. 두 작품은 각 4부작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자료사진]



우수작품상을 받은 '목표가 생겼다'는 평생 불행한 삶을 살아왔다고 생각한 소녀가 자신의 삶을 불행하게 만든 사람들에게 복수를 꿈꾸는 이야기다.

MBC PD상을 수상한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위장 커플이 돼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 '워크맨', 유튜브 채널 어워드 수상 = 스튜디오 룰루랄라 웹예능 '워크맨'이 14일 '2020 대한민국 청소년이 주관하는 유튜브 채널' 어워드를 수상했다.

연합뉴스

[JTBC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워크맨' 박요셉 PD는 "재미는 물론 취업에 유익한 정보가 제공되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었는데 이번 수상이 제작진의 의도와 마음을 알아주신 것 같아 기쁘고 감사드린다"고전했다.

batto52@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