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EPL 리뷰] '매디슨 무각도 골' 레스터, 사우샘프턴 2-0 제압...리버풀 제치고 2위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레스터 시티가 제임스 매디슨의 선제골에 힘입어 사우샘프턴전에서 승리를 챙기며 선두 경쟁에 불을 붙였다.

레스터 시티는 17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레스터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9라운드 홈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레스터는 승점 3점을 더해 35점으로 리그 2위로 치고 올라왔다.

홈팀 레스터는 바디를 필두로 올브라이턴, 매디슨, 반스, 은디디, 틸레망스, 카스타뉴, 포파나, 에반스, 저스틴, 슈마이켈을 선발 투입했다. 사우샘프턴은 아담스, 월콧, 스몰본, 워드프라우스, 디알로, 암스트롱 등으로 맞섰다.

레스터는 경기 초반부터 사우샘프턴과 치열하게 맞붙었다. 점유율은 비슷했지만 레스터의 공격 시도가 더 많았고 전반 37분 틸레망스의 패스를 받은 매디슨이 각도가 없는 상황에서도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전반 막판 사우샘프턴이 동점골 찬스를 만들기도 했지만 슈마이켈의 선방으로 1-0 리드를 지켰다.

후반전에는 사우샘프턴이 더욱 공격적으로 나섰다. 후반 27분 암스트롱이 날카로운 중거리 슈팅을 시도했지만 이것이 크로스바를 맞고 나왔다. 반면 레스터는 경기 막판 반스가 추가골을 터뜨리며 점수 차를 벌렸고 2-0 승리를 챙겼다.

[경기 결과]

레스터시티(2): 매디슨(전38), 반스(후50)
사우샘프턴(0):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