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개훌륭' 이경규, 고급진 식성의 인삼견(犬) 등장에 “출연 반려견들 모아 산삼캐러 가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 산삼원정대가 결성된다.

오늘(18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개훌륭’ 속 ‘무엇이든 제보하개’ 코너에서는 인삼 먹는 것을 좋아한다는 특이식성견 보리가 출연한다.

이 날 촬영 현장에 마련된 인삼을 먹어 본 이경규, 장도연, 강형욱은 인삼 특유의 쓰고 쌉싸름한 맛에 절로 인상을 찌푸렸다. 강형욱은 “결코 개가 좋아할 맛이 아니다”라며 의아함을 감추지 못한다.

하지만 보리는 인삼을 간식처럼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제작진은 도라지, 더덕, 인삼을 섞어 보리가 인삼을 찾아낼 수 있는지 미션을 준비했다고. 과연 보리가 낯선 환경 속에서도 인삼을 골라낼 수 있을지 방송을 기대케 한다.

보리를 지켜보던 이경규는 그동안 출연했던 반려견인 고구마 캐는 호빵이, 송로버섯견 루카와 함께 산삼원정대를 꾸려 떠나야겠다는 강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더불어 보리가 인삼을 좋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지, 그리고 건강에는 아무 문제가 없을지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고급스러운 입맛을 지닌 인삼견 보리는 오늘(18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KBS 2TV '개는 훌륭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