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CIX, '안녕 낯선 꿈' 콘셉트포토…"배진영·현석, 이번엔 청량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CIX'가 역대급 이미지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CIX는 19일 공식 홈페이지에 4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배진영과 현석이 주인공으로 나섰다. 배진영은 독보적인 외모를 뽐냈다. 청청패션에 베이지톤 모자와 셔츠로 포인트를 줬다. 마치 영화 속 포스터를 연상케 했다.

현석은 금발로 깜짝 변신했다. 객석에 누운 채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극장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냈다.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CIX는 그동안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여왔다. 신보를 통해 사랑스러우면서 댄디한 모습으로 팬심을 저격할 계획이다. 비주얼 변신과 함께 음악적 변화도 예고했다.

'안녕, 낯선 꿈'은 CIX의 '헬로'(HELLO) 시리지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앞서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 등으로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여왔다.

CIX는 개인 콘셉트 이미지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 개인 콘셉트 비디오, 앨범 프리뷰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컴백 분위기를 예열시킬 예정이다.

한편 CIX는 다음 달 2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안녕, 낯선 꿈'을 발매한다.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