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이슈 '가짜사나이' 잇따른 논란

'나 혼자 산다' 金 비드라마 화제성 1위…로건리 박은석 출연자 3위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 '나 혼자 산다'가 금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 2049 시청률 1월 3주차 전체 1위를 기록했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나 혼자 산다'가 1월 3주 금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20.92%의 점유율로 1위, 비드라마 전체 5위를 차지했다.

‘나 혼자 산다’는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에서 1월 3주차 전체 1위를 기록,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독보적인 예능 최강자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나 혼자 산다’는 혼자남녀의 알찬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에서는 헨리의 파란만장한 옥상 노천탕 제작기와 더불어 배우 박은석의 쉴 틈 없는 전원생활이 공개됐다. 최근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은석은 처음 공개한 전원 생활에 호평이 쏟아지며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3위에 올랐다.

29일 방송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취미 부자 박은석의 외로울 틈 없는 알찬 전원일기 2탄과 오랜만에 ‘나 혼자 산다’를 찾은 원조 짐승돌 우영과 찬성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21년 1월 11일부터 1월 17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비드라마 170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지난 25일 발표한 결과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