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이슈 연예계 학폭 논란

'유퀴즈'·'노는 언니', 학폭 논란 이재영·이다영 방송 삭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노컷뉴스

학교 폭력 논란이 불거진 흥국생명 소속 여자 국가대표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자매가 출연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사진 위)과 티캐스트 E채널 예능 '노는 언니'(사진 아래)의 한 장면. 화면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이어 티캐스트 E채널 예능 '노는 언니'에서도 학교 폭력 논란이 불거진 흥국생명 소속 여자 국가대표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자매 출연분이 삭제됐다.

이재영 이다영 자매는 지난해 4월 22일 '어제보다 오늘 더 성장하는 업글(업그레이드)인간들'을 주제로 방송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과 8월 4일과 11일 '노는 언니' 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그러나 이재영 이다영 자매가 학교 폭력을 인정하고 사과하자 방송사들은 이들이 출연한 방송분을 삭제하고 있다.

앞서 인터넷에 이재영 이다영 자매에게 학창 시절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글이 올라와 파문이 일었고, 이재영 이다영은 지난 10일 소속팀 흥국생명을 통해 이를 인정하고 자필 사과문을 공개했다.

이재영 이다영 자매는 자필 사과문을 통해 "철없었던 지난날 저질렀던 무책임한 행동 때문에 많은 분께 상처를 드렸다. 머리 숙여 사죄한다"(이재영)며 "지금까지 피해자분들이 가진 트라우마에 대하여 깊은 죄책감을 가지고 앞으로 자숙하고 반성하는 모습 보이도록 하겠다"(이다영)고 밝혔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