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연예계 학폭 논란

[단독] '학폭 의혹' 현진, 27일 '음악중심' MC 불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학폭 의혹에 휩싸인 보이그룹 스트레이키즈 멤버 현진이 이번주 '음악중심'에 출연하지 않는다.

25일 MBC 측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오는 27일 방송되는 '음악중심'에 현진이 불참한다. 스페셜 MC로 있지 예지가 출연해 빈자리를 채운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스트레이 키즈 황현진 학교폭력 폭로'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논란이 일었다. 작성자는 자신을 중학교 시절 현진에게 학폭을 당한 피해자라고 소개하며 "현진이 데뷔한 이후 TV에 나올 때마다 나는 그때의 이유 없는 비난과 조롱이 다시금 들리는 것 같았고 내가 그 기억을 결국 지우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게 됐다”고 주장했다 .

또 "(현진이) 아이돌이 될 거란 생각은 하지도 못해 마땅한 증거를 모아두지 못했으며 그저 학교 인증과 제 기억 그리고 친구들의 증언뿐"이라며 "어렸다는 이유로 행해진 폭력이 정당화되지 않길 바라며 직접적인 사과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입장문을 통해 "본 이슈에 대해 사실 확인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문제가 제기된 시점 해당 멤버가 재학했던 학교 및 주변 지인들의 의견을 청취 중이며, 게시자가 허락한다면 게시자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것도 고려 중에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만 현재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 중 사실과 다른 부분들이 다수 있는 것으로 확인하였으며,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게시하는 유포자들도 확인했다. 이에 다양한 루트를 통한 상세 조사를 진행하여 왜곡되지 않은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스타투데이 DB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