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티저 공개…독보적 감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임영웅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임영웅은 8일 정오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될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신곡 발매 열기를 더하고 있다.

티저 영상에는 광활한 들판 위에 서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임영웅이 텅 빈 무대 위에서 조명을 받으며 피아노 연주를 하는 모습과 한 소년 무용수가 들판에서 춤을 추는 모습이 연달아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라는 노래의 하이라이트 가사와 함께 이국적인 건축물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임영웅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등장해 곧 베일을 벗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으로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작곡 단계서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자작곡이라고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은 지난 4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해당 곡을 완곡으로 선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해 ‘미스터트롯’ 진(眞) 자리에 오르며 전 국민의 히어로로 자리매김한 뒤 ‘이젠 나만 믿어요’ ‘HERO(히어로)’ 등 음원 발매는 물론 방송 프로그램 출연, 시상식 참여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바쁜 한 해를 보냈던 임영웅은 변함없이 지지해준 팬들에게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통해 또 한 번의 특별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의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뉴에라프로젝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