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바보 같지만’ 무대 2일 만에 100만 뷰 돌파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의 ‘바보 같지만’ 무대 2일 만에 1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16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바보같지만] 사랑의콜센타 (ENG)”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바보 같지만’ 무대를 멋지게 선보이고 있다.

그의 남다른 가창력과 훈훈한 비주얼은 여심을 저격했다.

이에 해당 영상은 4월 18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유튜브 업로드 약 2일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한 것. 현재 이 영상은 금일 유튜브 핫이슈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 중이다.

이와 같은 초고속 100만 뷰 돌파와 핫이슈 차트 1위 기록은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51회에서 이 노래를 불렀다.

지난 15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51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3.2%, 분당 최고 시청률은 14.7%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선 임영웅과 정동하가 맞대결에 나서 시선을 집중시켰다. 임영웅은 사제지간이었던 정동하에게 90도로 깍듯이 인사를 한 후 긴장감 속에 대결을 시작했고, 정동하는 두 키를 올린 버전으로 ‘이미 슬픈 사랑’을 불러 더욱 팽팽한 긴장감을 유발했다. 99점을 받은 정동하에 이어 임영웅 역시 두 키를 올려 ‘바보 같지만’을 열창했고, 100점을 받아 아슬아슬한 시합을 승리로 마무리했다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팬클럽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