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송가인, '트롯 전국체전' 콘서트 합류...서울·광주서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광주 공연에 전격 합류한다.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광주 공연에 전격 합류한다.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18일 "송가인이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 콘서트의 서울·광주 공연에 참여한다"라고 밝혔다. 올해 하반기 단독 콘서트 개최를 계획하고 있는 탓에 두 지역의 공연만 참여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KBS2 '트롯 전국체전'에서 전라 코치로 출연했던 송가인은 TOP 8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유대감을 자랑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송가인의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 콘서트 합류에 대한 기대 역시 높아졌고, 송가인은 서울과 광주 지역 공연에 합류하기로 결정했다.

전국투어 콘서트는 7회 개최로 예정된 가운데, 송가인은 콘서트 경험이 적은 후배들에게 '콘서트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송가인은 탄탄한 콘서트 경험을 토대로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트로트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노래 선곡과 무대 구성을 도울 예정이다.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 콘서트는 서울 KSPO DOME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오는 7월 10일·11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에서 7월 17일·18일 개최될 예정이다. 출연진은 TOP8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 신미래다. 공연사 측은 "전국투어 콘서트 추후 일정과 장소는 코로나19 상황 고려 및 방역조치를 철저히 준비해 빠른 시일 내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