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컴백' 멋진녀석들 "코로나 이전 일상 그리워하는 이들에 희망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그룹 멋진녀석들이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슈피겔홀에서 열린 스페셜 앨범 'AGAIN(어게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4.19./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멋진녀석들이 신곡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전의 일상을 그리워하는 이들에게 희망적 메시지를 전달하겠다고 했다.

19일 오후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슈피겐홀에서 열린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스페셜 앨범 '어게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은 곡에 대해 설명했다.

멋진녀석들은 "'터치 바이 터치'는 코로나 이전 일상을 그리워하는 분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곡"이라며 "코로나를 이겨내자는 메시지를 전세계에 전달하려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곡이 팬들을 위한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멋진녀석들은 18일 스페셜 앨범 '어게인'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터치 바이 터치'는 그동안 멋진녀석들이 보여준 느낌과 다른 디스코 기반의 음악이며, 타격감 넘치는 드럼리듬과 따뜻하면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긍정의 힘이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를 멋진녀석들의 래퍼 동인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여 음악성을 더했다.

또한 '터치 바이 터치' 뮤직비디오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전 세계 모든 이들에게 우리는 반드시 코로나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멋진녀석들은 19일 오후 2시 스페셜 앨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