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동상이몽2' 이지혜♥문재완...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연애스토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동상이몽2'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의 첫인상을 밝혔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동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이지혜와 문재완은 그 동안 하지 못했던 첫만남부터 결혼까지의 일들을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지혜가 문재완과의 첫만남을 떠올렸다. 이지혜는 "처음보고 김치전 먹을 때 마음이 조금 열렸다. 대출문제 때문에 전화를 많이 했다. 근데 왜 그 떄랑 지금이랑 다르지"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어 "조건들이 중요하지 않았다. 사랑은 타이밍이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문재완은 "처음에는 안 만난다고 했다. 편견일 수 있지만 연예인의 삶과 내가 살아온 삶이 공통점이 많이 있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사람은 만나보면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해서 나갔다"고 당시 생각을 밝혔다. 이어 "더 얘기해보고 싶고 매력적이고 그 안에 착함이 있었다. 밖에서 보면 이미지가 강하지만 사람을 대하는 게 따뜻했다"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공개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 l SB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