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디크런치 현욱·O.V, 코로나19 확진…"모든 활동 중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그룹 '디크런치'. (사진=디크런치 인스타그램 사진 캡처) 2021.04.24.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그룹 '디크런치'의 멤버 현욱과 O.V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는 24일 "디크런치 현욱, O.V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현욱, O.V는 최근 미약한 감기 기운을 느껴 예방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이날 오전 검사 결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현욱, O.V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바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남은 멤버들 및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스태프 등 전 직원이 검사를 진행했으며, 확인이 되는대로 이상이 있을 시 이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겠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현재 디크런치의 스케줄은 전면 일시 중단했으며 향후 일정은 추후 팬 카페를 통해 재공지하겠다"며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해 회사 전체 방역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은 없는지 전반적으로 점검을 실시할 것이며, 전체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디크런치는 지난 2018년 싱글 앨범 '0806'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멤버 현욱, 현호, O.V, 현오, 민혁, 찬영, 정승, 딜란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이다. 당초 9인조로 데뷔했으나, 멤버 현우가 지난해 건강 문제로 팀을 탈퇴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