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ROAD FC가 올해 열리는 ‘로드몰 ROAD FC’의 2021년 대회 일정을 확정했다. 로드몰 ROAD FC (로드FC)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ROAD FC 넘버시리즈와 ARC 대회 (로드FC X 아프리카TV)를 연이어 개최한다.
가장 먼저 시작하는 대회는 ARC 005다. 6월 12일에 잠실 롯데월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개최된다. 첫 번째 대진 카드로 ‘고등래퍼’ 출연으로 유명한 이정현(19(싸비MMA)과 조민수(22·병점MMA)의 대결이 발표됐다.
넘버시리즈는 7월 3일부터 시작된다. 창원체육관에서 로드몰 ROAD FC 058이 열린다. 메인 이벤트로 황인수(27·팀 스턴건)와 오일학(19·팀 스트롱울프)의 미들급 챔피언 타이틀전이 예정돼 있다. 2018년부터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야쿠자’ 김재훈(32)과 ‘영화배우’ 금광산(45)의 무제한급 스페셜 매치는 코메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9월 4일에는 ROAD FC의 본사가 있는 원주에서 로드몰 ROAD FC 059가 개최된다.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40·원주 로드짐)과 ‘우슈 세계 챔피언’ 박승모(28·팀 지니어스)의 대결이 발표된 상황이다.
12월에는 서울로 장소를 옮긴다. 아직 세부 날짜가 확정되지 않았지만 로드몰 ROAD FC 060이 열릴 예정이다.
각 대회의 메인 이벤트급 대진은 ROAD FC 정문홍 회장과 김대환 대표가 출연하는 킴앤정TV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의 대진도 확정되는 대로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