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본능적 투혼의 스포츠, 격투기

ROAD FC-아키우노종합건설, 창원 시민들에 커피 나눔 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ROAD FC 관계자 및 선수들이 창원 상남시장을 방문해 상인과 시민들에게 커피 무료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사진=ROAD F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종합격투기 대회 ROAD FC(로드FC)와 아키우노 종합건설이 창원 상남시장 상인과 시민들을 응원했다.

ROAD FC는 “아키우노 종합건설과 함께 지난 4일 경남 창원시 상남시장에서 커피 무료 나눔 봉사를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ROAD FC 정문홍 회장, 김대환 대표, 박상민 부대표, 아키우노 종합건설 박준혁 대표, 개그맨 윤형빈, 영화배우 금광산, 황인수, 김재훈이 시장을 방문했다.

봉사활동은 ROAD FC 사랑나눔 프로젝트 아홉 번째 이야기로 상남시장 상인 및 시민들을 위해 아키우노 종합건설의 박준혁 대회장이 기획했다. 참석자들은 시장 전체를 다니며 무더운 날씨에 고생하는 상인들과 시민들에게 1000잔의 아이스 커피를 나눠줬다. 응원의 말과 함께 시장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을 시민들에게 홍보하는 등 시장 활성화를 위해서도 노력했다.

행사에 앞서 시장 상인회에 허가를 받고, 전 인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체온 체크 등 코로나 19 안전 수칙을 지키면서 2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커피를 무료로 받은 많은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도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아키우노 종합건설 박준혁 대표는 로드몰 ROAD FC 058의 대회장을 맡아 ROAD FC 대회를 창원에 유치했다. 박준혁 대표는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 창원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조금이나마 힘을 주기 위해 대회를 열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전부터 아키우노 종합건설에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왔는데, 정문홍 회장님이 대회를 앞두고 창원에서 함께 봉사활동을 하면 어떻겠냐고 하셔서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코로나 19로 인해 많이 힘드신 상인과 시민들에게 좋은 에너지,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린 계기가 된 거 같다”고 덧붙였다.

ROAD FC는 오는 7월 3일 창원체육관에서 로드몰 ROAD FC 058을 개최한다. ‘야쿠자’ 김재훈과 ‘영화배우’ 금광산이 맞붙고, 황인수와 오일학이 미들급 챔피언 타이틀전을 치러 새로운 챔피언을 가린다.

9월 4일에는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로드몰 ROAD FC 059, 12월에는 서울에서 로드몰 ROAD FC 060이 개최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