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이슈 '텍사스' 추신수 MLB 활약상

추신수, 친구 이대호 앞에서 2경기 연속 대포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인천=뉴시스]박주성 기자 = 2일 오후 인천 미추홀구 인천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SSG 랜더스의 경기, 5회말 노아웃 주자 3루에서 SSG 추신수가 1타점 동점 적시타를 치고 있다. 2021.06.02. park7691@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천=뉴시스] 김희준 기자 = 추신수(39·SSG 랜더스)가 '절친' 이대호(39·롯데 자이언츠) 앞에서 2경기 연속 대포쇼를 선보였다.

추신수는 4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신한은행 쏠 KBO리그 롯데와의 경기에서 3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 1회말 홈런을 터뜨렸다.

SSG가 0-2로 뒤진 1회말 1사 1루 상황에 첫 타석을 맞은 추신수는 상대 선발 박세웅의 시속 144㎞짜리 초구 직구를 통타, 왼쪽 담장을 넘기는 동점 투런포를 쏘아올렸다.

올 시즌 '유통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SSG와 롯데의 대결은 오랜 친구인 추신수와 이대호의 방망이 대결로도 눈길을 끈다.

추신수는 이대호 앞에서 지난 2일에 이어 2경기 연속 홈런을 쏘아올리면서 물오른 타격감을 자랑했다. 추신수가 2경기 연속 홈런을 때려낸 것은 올 시즌 3번째다.

시즌 홈런 수를 12개로 늘린 추신수는 김현수, 채은성(이상 LG 트윈스), 오재일(삼성 라이온즈)과 함께 홈런 부문 공동 12위가 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jinxiju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