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뷔, 日 네한 인기 랭킹 14주 연속 1위 등극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일본의 인기 랭킹 순위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6월 28일부터 7월 5일까지 진행된 일본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NEHAN)'의 KPOP 남성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총 1만 7271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뷔는 14주 연속 1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뷔는 같은 주간 일본의 한국 배우 인기 랭킹 사이트 '비한(美韓)의 '20대 한국 배우' 랭킹에서도 1만 4259표를 획득하며 9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뷔는 배우 전체 랭킹에서도 2위를 차지하며 일본에서 연기자로서 단단한 입지를 보여줬다.

또 뷔는 KPOP 아이돌 인기 랭킹과 오디션 정보를 다루는 인기 사이트 'KPOP JUICE'의 아이돌 랭킹 데일리는 물론 전체 기간 1위를 차지하면서 일본 유명 인기 투표를 모조리 휩쓰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9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싱글 CD 'Butter'를 전 세계 동시에 공개했다.

이 음반에는 빌보드 '핫 100'(7월 10일 자) 6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 가는 'Butter'와 댄스 팝 기반의 신규 트랙 'Permission to Dance', 그리고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버전이 각각 실렸다.

사진 = 빅히트 뮤직-네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