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공식] '미스터트롯' 부산 공연 취소, 트롯맨 코로나 확진+방역수칙 조정 여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부산 공연이 취소됐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주최 측은 21일 공지를 통해 "오는 30일~8월 1일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미스터트롯' 콘서트 부산 공연은 전국적으로 8월 1일까지 임시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실내외 공연은 모두 금지된다는 중대본의 발표 및 지속되는 코로나19의 확산세로 부득이하게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이날 오전 비수도권 공연 개최 제한 조정 방안을 공식 발표했다.

방안에 따르면 22일 0시부터 8월 1일까지 비수도권에서도 등록 공연장에서만 방역수칙 준수 하에 콘서트를 열 수 있다. 여기서 '등록 공연장'은 공연을 목적으로 설립·허가된 시설로 이를 제외한 체육관, 공원, 컨벤션센터 등 다른 목적의 시설을 임시 활용하는 모든 공연은 금지된다. 개최를 강행할 경우 감염병예방법에 따른 행정명령 위반으로 처벌이 부과된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부산 공연은 벡스코에서 진행 될 예정이었다. '미스터트롯' 부산 공연 외 나훈아의 콘서트 'AGAIN 테스형 콘서트'도 취소됐다.

이하 '미스터트롯' 콘서트 부산 공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더블유이엔티입니다.

먼저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 부산’ 공연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고 기다려 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7월 30일(금) ~ 8월 1일(일)까지 벡스코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 부산’ 공연은 수도권 및 비수도권을 포함하여 전국적으로 8월 1일까지 임시공연장에서 개최되는 실내외 공연은 모두 금지된다는 중대본의 발표 및 지속되는 코로나19의 확산세로 공연을 보러 오시는 관객 및 아티스트, 스태프 모두의 안전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공연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공연을 예매하고 지금까지 기다려 주신 모든 관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이에 기존 예매된 티켓은 2021년 7월 22일(목)부터 순차적으로 일괄 취소되며, 예매수수료 및 배송비 포함 100% 전액 환불될 예정입니다. 예매자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