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박수홍 친형 재산 횡령 논란

[POP초점]침묵 깬 박수홍, 논란에 결백 호소 "사실이라면 방송계 떠날 것"(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박수홍/사진=헤럴드POP DB



박수홍이 수많은 폭로들과 의혹에 드디어 입을 열었다.

19일 박수홍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박수홍은 지난 4월 매니지먼트 업무를 담당했던 친형과 법적 분쟁을 벌이고 있다. 그는 친형에게 수 년간 출연료 및 계약금 등을 횡령 당했다고 주장.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고소했다. 지난 6월에는 친형 부부를 상대로 민사 소송을 제기하고 법적 공방을 이어오고 있는 상태다.

또한 박수홍은 최근 23살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을 발표했다. 하지만 한 유튜버는 박수홍의 데이트 폭력 등 여러 사생활 의혹을 제기했고, 논란은 점점 몸집을 키워갔다.

그 동안 논란들에 침묵했던 박수홍은 "그 동안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은 것은, 이미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으로 판단을 받겠다는 입장을 전해드렸기 때문"이라면서도 "하지만 그럴수록 점차 거짓 폭로와 주장의 수위가 높아졌고, 마치 제가 반박할 수 없어서 침묵을 지키는 것처럼 비춰졌다. 저는 감내하며 법적 판단을 받아보려 했지만, 제 침묵으로 인해 제 가족을 비롯해 주변 이들, 믿고 함께 해준 동료들에게도 피해가 커지는 것을 더 이상 묵과할 수 없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고 밝혔다.

박수홍은 "저는 거짓 폭로와 선동을 일삼는 유튜버를 상대로 고소를 제기했고, 이미 고소인 조사도 마친 상태"라면서 주장이 거짓임을 입증할 '물질 증거'를 수사 기관에 제출했다고 전했다.

이어 "'저를 믿어달라'고 호소하지는 않겠다. 다만 수사당국의 결과를 기다려주시길 당부드린다. 만약 유튜버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저는 백배사죄하고 죗값을 치르며 방송계를 영원히 떠날 것을 약속드린다"고 결백을 호소했다.

더불어 박수홍은 "다수사 기관과 사법 기관의 판단을 기다려 달라. 저는 제 방송 활동을 넘어 제 인생 전체를 걸었다. 제가 잘못했다면 모든 것을 내려놓고 죗값을 달게 받겠다. 하지만 해당 유튜버가 거짓을 말한 것이 밝혀진다면, 더 이상은 그 거짓 주장과 선동에 귀기울이지 말길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박수홍은 논란이 불거진 이후 운영 중이던 '검은 고양이 다홍이' 유튜브에서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바. 드디어 입을 연 박수홍의 진실 호소에 네티즌들도 그에게 응원을 보내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