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원호, 위니 위한 신곡 '블루' 응원법 소개.."많은 응원 부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정혜연 기자]가수 원호(WONHO)가 신곡 '블루(BLUE)' 응원법을 직접 소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 타이틀곡 '블루' 응원법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원호는 팬들을 위해 응원법을 직접 설명했다. 특히 원호는 힘차게 응원봉까지 흔드는 귀여운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응원법 소개를 마친 원호는 "위니(원호 공식 팬클럽명)가 알기 쉽게 정리가 된 거 같아 기분이 좋다. 재미있게 응원하셨으면 좋겠고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원호는 지난 1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로 컴백했다. '블루 레터'는 발매 직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3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아이튠즈 톱100 앨범 차트에서 멕시코, 브라질, 필리핀 등 전 세계 5개 국가 및 지역 TOP10에 올라 '글로벌 대세' 타이틀을 재입증했다.

시원한 계절감이 느껴지는 타이틀곡 '블루'는 매력적인 기타와 베이스, 드럼의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우울감과 바다의 푸름을 상징하는 '블루'의 이중적 표현을 통해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냈다.

원호는 오늘(17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블루'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원호 유튜브 캡처]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