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먹보 정지훈X털보 노홍철의 풀코스 여행 버라이어티 관전 포인트 공개 ('먹보와 털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텐아시아

먹보와 털보 (사진=넷플릭스 제공)



비(정지훈)와 노홍철이 만나 두 사람의 찐한 우정 여행기가 공개된다.

전설적인 예능 '무한도전'으로 방송계에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이라는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던 김태호 PD. 뛰어난 기획력을 바탕으로 예능계에서 시도하기 어려웠던 새로운 도전을 마다하지 않았던 그는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장우성, 이주원 PD와 '먹보와 털보'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선보인다. 넷플릭스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는 의외의 찐친인 '먹보' 비(정지훈)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 버라이어티다.

비와 노홍철, 각각 싹쓰리 프로젝트와 '무한도전'을 통해 두 사람과 친숙한 제작진은 그들의 새로운 우정과 여행, 함께 노는 모습을 하나의 컨텐츠로 탄생시켰다. "두 사람을 엮을 생각은 한 번도 하지 못했는데, 실제로 친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건 좀 새로운데?' 싶었다"며 제작진이 두 사람의 우정에 관심을 갖고 기획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먹보와 털보'에서 "슴슴하면 슴슴한대로, 스펙터클하면 스펙터클 한대로" 있는 그대로의 두 사람의 모습을 담고 싶었다고 전한 제작진. '먹보와 털보'는 단순히 전국을 다니는 여행이 아니라 마음을 나누는 친구와의 우정 여행을 테마로 아무것도 하지 않고 함께 노을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한편 각 지역별로 특색을 살릴 수 있는 라이딩 코스를 선정한 제작진들은 숙박 형태에도 신경을 써, 전국의 다양한 매력적인 장소들을 등장 시키며 눈길을 모은다. 예고편이 공개되었을 때, 아름다운 풍경과 영상미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먹보와 털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전국의 볼거리 명소들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이다. 여기에 "실제 여행 동선 뿐 아니라 액티비티도 먹보와 털보,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여정이었다"고 전해 두 사람이 도전할 액티비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장소와 여행에 대한 큰 틀은 있었지만 촬영하면서 비와 노홍철의 의견이 즉석에서 추가된 에피소드가 많았다. 날씨 뿐만 아니라 여러 상황 탓에 여행 당일 코스가 결정된 경우도 종종 있어 '먹보와 털보'의 예측불가한 재미를 더한다. 특히 "맛집 대부분은 먹보(비)가 찾아서 알려준 곳이다. 인터넷 검색보다 훨씬 알짜배기 맛집을 찾을 수 있었고 매번 진짜 먹보 맞구나 싶었다"고 밝혀, 먹보 비가 선정한 맛집들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대중들이 미처 몰랐던 비와 노홍철의 찐 우정과 맛을 좋아하는 먹보, 멋을 사랑하는 털보 캐릭터를 고스란히 담아낸 '먹보와 털보'는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제주부터 고성, 부산, 남해 등 전국의 아름다운 풍경들과 그곳을 자유롭게 누비는 먹보와 털보의 우정 여행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 들을거리, 이야기할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비, 노홍철 그리고 김태호, 장우성, 이주원 PD와 뮤지션 이상순이 손잡고 선보일 찐 우정여행 버라이어티 '먹보와 털보'는 오는 11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