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본방송보다 20분 더…‘방과후 설렘’, 확장판 편성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C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렘’이 확장판 편성을 확정했다.

지난달 28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방송 중인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의 확장판이 네이버 NOW.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해당 방송은 본 방송이 끝난 다음 날인 매주 월요일에 방송되며, 본 방송보다 20분 가량 길게 만나볼 수 있다.

‘방과후 설렘’ 확장판에는 ‘방과후 설렘’ 본방송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비하인드 영상은 물론, 연습생들의 연습 과정도 일부 공개해 시청자들과 더욱 친근하게 만나며 방송에 대한 관심을 높일 예정이다.

매일경제

‘방과후 설렘’이 확장판 편성을 확정했다. 사진=펑키스튜디오


앞서, ‘방과후 설렘’은 첫 방송부터 뜨거운 화제성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특히,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진행한 비드라마 TV 화제성 조사에서 2주 연속 전체 3위, 일요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더불어, 첫 방송 전부터 각종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연습생들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적극적으로 소비되며 1억 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해, 연습생들의 무대뿐 아니라, 오디션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한편, 다양한 볼거리로 시선을 끌고 있는 ‘방과후 설렘’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