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동굴캐슬' 함연지♥김재우, 동굴클럽 개장…'뜨밤'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동굴캐슬'에서 함연지, 김재우 부부가 동굴클럽을 개장, 홍성흔, 김정임 부부, 박건형 이채림 부부가 합류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tvN STORY '동굴캐슬'에서는 햄부부표 동굴 클럽이 개장해 진도 앞바다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동굴캐슬'은 동굴 속에서 벌어지는 셀럽 부부들의 관찰 리얼리티, 부부들의 극현실 동굴멘터리.

조이뉴스24

'동굴캐슬'에서 동굴 클럽이 열린다. [사진=tvN STORY]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6화에서는 함연지♥김재우 부부의 동굴에서 클럽을 개장, 세 부부의 각기 다른 텐션을 확인할 수 있는 뜨거운 밤이 예상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 블루투스 마이크까지 클럽에 최적화된 분위기로 한껏 멋을 낸 햄부부의 자신 있는 영업에 세 부부가 한자리에 모인다.

가장 먼저 방문한 홍성흔♥김정임 부부는 동굴 클럽에 입장하면서도 남다른 흥을 보여줘 김재우를 당황시켰다는 후문. 이윽고 마이크를 잡고 본격 진행에 나선 홍성흔은 MC흥으로서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며 '동굴캐슬'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고조시킬 예정이다. 옆 동굴에서 들려오는 텐션 넘치는 소리에 잠시 망설이던 박건형♥이채림 부부까지도 합류한다. 함연지 부부의 동굴은 만조 시간에 맞춰 물이 차오르지만 이들은 아랑곳 않고 "오늘 신나게 놀아본다. 물 찰 때까지!"를 건배사로 외치기까지 한다.

동굴 지기 현주엽이 있는 곳까지 강렬한 에너지가 전달되고, 그는 세 부부들을 진정시키기 위해 함연지의 동굴로 향하지만 그들의 주체할 수 없는 끼와 열정은 막지 못할 예정이다. 다시 자신의 자리로 돌아온 현주엽은 세 부부들과는 상반되게 아랑곳 않고 먹방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자연과 동굴, 그리고 배우자만이 존재하는 그곳에서 부부들이 만들어가는 둘만의 '동굴캐슬'은 라이프 스토리 채널 tvN STORY에서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