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지민, 남다른 비주얼로 여심 저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1일 오후 경기 파주 CJ ENM 스튜디오센터에서 열린 '2021 MAMA'에서 4대 대상인 올해의 가수상, 올해의 노래상, 올해의 앨범상,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상을 포함해 총 8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에 지민은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찾아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팬들에게 공을 돌리는 고유 해시태그 #우리아미상받았네와 함께 “큰상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아미들 상이니까 제가 더 행복할게요. 축하해요 우리 아미”라는 메시지를 게재했다.

이러한 메시지와 함께 지민은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의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가 11억 뷰를 달성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7년 11월에 공개한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11일 오전 0시 51분경 11억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14억 뷰를 돌파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13억 뷰의 ‘DNA’, ‘Dynamite’에 이어 통산 4번째 1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MIC Drop’ 리믹스는 2017년 9월 발매된 LOVE YOURSELF 承 ‘Her’의 수록곡 ‘MIC Drop’을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가 리믹스한 버전이다. 공개 직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28위로 진입한 뒤 10주 연속 차트에 머무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다.

사진 = 방탄소년단 위버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