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삼부자 케미 쭉~" '빵집 사장님' 정보석,훈남 두 아들과 인증샷[★SN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조현정기자]배우 정보석이 훈남 아들들과 함께 한 근황을 전했다.

정보석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가워 아들들아 밤 늦게 찾아온 태환, 재균‘어사와 조이’ 끝난지 얼마안된것 같은데 그새 그리웠나보다”라며 “시간 가는줄 몰랐던 수다가 너무나 즐거웠다”는 글과 함께 “#최태환 #이재균 #정보석 #어사와조이 #우주제빵소 #재회”라는 해시태그를 곁들였다.

tvN 드라마 ‘어사와 조이’에서 이들로 나온 배우 최태환, 이재균과 드라마가 끝난 뒤에도 훈훈한 ‘삼부자’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세 사람이 출연한 ‘어사와 조이’는 엉겹결에 등 떠밀려 어사가 돼버린 허우대만 멀쩡한 미식가 도령과 행복을 찾아 돌진하는 조선시대 기별부인(이혼녀)의 명랑 코믹 커플 수사 쑈로 지난해 12월28일 종영했다. 최태환이 박도수 역, 이재균은 박태서 역, 정보석은 이들의 아버지 박승 역으로 호흡을 맞췄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세 사람은 실제 부자를 방불케할 만큼 다정한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정보석은 가족들과 살고 있는 서울 성북구 집을 일부 개조해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아들 내외와 아내가 운영 중이며, 정보석은 청소 및 뒤처리 담당 등 잡일을 맡고 있다고 한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정보석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