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에이티즈X유니버스, 신곡 'Don't Stop' 뮤비 블록버스터급 스케일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유니버스가 그룹 ATEEZ(에이티즈) 신곡 티저 영상을 예고한다.

29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오늘(29일) 오후 6시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 ‘Don‘t Stop(돈 스탑)’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금일 공개될 티저 영상은 한 편의 느와르 영화 같은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각기 다른 장소에서 욕망과 불안감이 뒤섞여 혼란스러워하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모습이 옴니버스 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영상 말미, 어두운 황무지에서 일곱 멤버에게 홍중이 다가서는 순간, 거대한 화염이 프레임을 가득 채워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앞서 공개한 콘셉트 필름을 통해 섬세한 눈빛 연기를 보여줬던 홍중에 이어 각 멤버들의 다채로운 면모를 예견해 신곡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유니버스 뮤직은 앞서 신곡 ‘Don’t Stop’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을 순차 공개하며 한층 성숙해진 에이티즈만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월드투어 2022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를 성황리에 진행 중인 에이티즈가 유니버스 뮤직과 함께 ‘레전드 아이돌’다운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 신곡 ‘Don’t Stop’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클렙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