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금)

    이슈 연예계 코로나

    [단독]'식스센스3' 이상엽-PD, 코로나19 확진…첫 방송 연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식스센스' 시즌3 PD, 배우 이상엽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3' PD, 이상엽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식스센스3' PD와 멤버 이상엽은 최근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자가격리 중이다. 두 사람 모두 건강에 큰 이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제작진과 출연진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식스센스3'는 첫 방송을 한 주 연기한다. 당초 3월 11일 첫 방송 예정이었으나 3월 18일로 첫 방송을 미뤘다.

    '식스센스'는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예측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 유재석, 오나라, 이상엽, 전소민, 제시, 미주의 케미스트리와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들의 향연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2020년 시즌1, 2021년 시즌2에 이어 올해 시즌3 방송을 확정했다.

    시즌3에 전소민은 참여하지 않는다. 앞서 개인 일정에서 발 부상을 입고 수술을 받은 전소민은 부상으로 인해 예정된 드라마 촬영이 다소 미뤄지면서 스케줄 조율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 부득이하게 시즌3에서는 빠지기로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