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1 (일)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방송소식] 임성훈 코로나 확진…'순간포착' 녹화 23년만에 불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뷰집 '배우의 방' 출간…고두심·주지훈 등 참여

'판타스틱 패밀리' 내달 12일 첫 방송

연합뉴스

[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김우진 인턴기자 = ▲ 임성훈, 코로나19 확진…23년 만에 '순간포착' 녹화 불참 = 방송인 임성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돼 SBS TV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녹화에 불참했다.

1998년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첫 회부터 함께해 온 임성훈이 녹화에 참석하지 못한 것은 23년 만에 처음이다.

임성훈과 함께 MC를 맡고 있는 방송인 박소현도 이달 초 코로나19 확진으로 23년 만에 처음으로 자리를 비운 바 있다.

박소현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는 이날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연합뉴스

[알라딘 홈페이지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 인터뷰집 '배우의 방' 출간…고두심·주지훈 등 참여 = 작품이 끝난 후 배우들이 찾는 공간과 배우의 삶을 조망한 에세이 '배우의 방'이 지난 19일 출간됐다.

프리랜서 기자 정시우가 씨네플레이에 연재한 '정시우의 Aroom'에 실린 배우들 인터뷰와 정 기자의 에세이를 함께 엮었다. 고두심·주지훈·김남길·이제훈·천우희 등 인터뷰가 실렸다.

440쪽, 휴머니스트, 1만8천원.

연합뉴스

[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판타스틱 패밀리' 내달 12일 첫 방송 = 정규 편성으로 돌아오는 SBS TV 음악 예능 'DNA싱어- 판타스틱 패밀리'(이하 '판타스틱 패밀리')가 내달 12일 첫선을 보인다.

'판타스틱 패밀리'는 유명인의 가족인 'DNA싱어'가 부르는 노래를 듣고 누구 가족인지 추측하는 음악 게임쇼로, 개그맨 이수근·양세찬·장도연이 파일럿에 이어 계속 진행을 맡는다.

정규 편성에는 연승제가 새로 도입돼 파일럿 방송 초대 우승자인 개그맨 최성민과 그의 형제인 최성환이 새로운 DNA싱어와 겨룬다.

내달 12일 오후 9시 첫 방송.

woojin0630@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