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세계 속 한류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 D-5…세븐틴→'BTS 러브콜' 디자이너 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왓챠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가 관전 포인트를 공개하며 지혜 강탈 토크쇼의 포문을 연다.

오는 5월 3일 첫 공개를 앞둔 왓챠 오리지널 예능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는 강호동, 이용진, 양세찬 세 MC가 성공의 지혜가 고픈 도깨비들로 변신, 성공한 사람들의 지혜를 빼앗아 인생의 비결을 알려주는 지혜 강탈 토크쇼다. 범상치 않은 포스를 자랑하는 강호동, 이용진, 양세찬 세 도깨비와 레전드 게스트들의 특급 만남이 예고된 가운데 이들의 토크를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Point 1. ‘강깨비’ 강호동-‘용깨비’ 이용진-‘양깨비’ 양세찬, 개성 강한 세 도깨비의 만남!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에서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국민 MC 강호동을 필두로 마성의 매력을 자랑하는 이용진, 대세 개그맨으로 자리매김한 양세찬의 만남으로 출연 확정 소식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씨름과 사람, 장난을 좋아한다는 구전설화 속 도깨비의 특징을 완벽하게 반영한 듯한 세 MC의 지혜 강탈 토크쇼가 더욱 기대되는 상황.

뿐만 아니라 인간들의 지혜를 가지러 온 세 도깨비를 도울 깨비깨비 이정수와 양배차의 활약도 눈길을 끌어당긴다. 야망을 품은 두 깨비깨비가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를 통해 진정한 도깨비로 거듭날 수 있을지 강호동, 이용진, 양세찬과 호흡을 맞출 이들의 모습도 궁금해진다.

Point 2. 월드클래스 아이돌부터 BTS의 러브콜을 받은 디자이너까지, 역대급 게스트의 성공 꿀팁 대방출!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는 도깨비들이 각자 분야에서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긴 인물들을 납치해 성공의 지혜를 가져갈 예정이다. 수많은 대형 뮤지컬의 주연을 맡았던 뮤지컬 배우 김소현부터 한 회사의 주가를 뒤흔드는 일타 강사 이지영, 월드클래스 아이돌 세븐틴과 연기로 세계를 뒤흔들었던 배우 김주령, BTS의 러브콜을 받았던 디자이너 김리을 등 이름만 들어도 그 명성을 짐작케 하는 인물들이 등장해 특별한 성공 꿀팁을 전수한다.

이에 대한민국은 물론 전 세계를 들썩거리게 만든 이들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동료들과의 절친한 팀워크부터 끊임없는 대출(?)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다양한 꿀팁들이 성공의 지혜가 고픈 도깨비들 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에게도 커다란 깨달음을 선사한다고 해 흥미를 돋운다.

Point 3. 웃음+감동 다 잡은 특급 게스트들의 화려한 입담, 지혜 강탈 토크쇼에 재미 UP!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에는 게스트들의 성공 꿀팁 만이 아닌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함께 펼쳐져 진정성을 더한다. 절로 눈물샘을 자극하는 고단했던 과거사부터 잠들어 있던 설렘 세포마저 깨울 핑크빛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이야기의 향연은 보는 이들에게 토크쇼를 즐기는 새로운 재미를 부여해준다.

여기에 게스트들의 마음 깊이 숨겨져 있는 이야기까지 유도할 세 도깨비의 말솜씨 역시 주목할 포인트다. 게스트의 말에 누구보다 깊게 공감해주는 강호동부터 짓궂은 장난으로 긴장을 푸는 이용진, 말하지 않아도 상대의 속마음을 알아채는 양세찬까지 저마다의 매력으로 가득찬 도깨비들이 게스트와 어우러져 발휘할 시너지가 첫 공개를 더욱 기대케 한다.

이처럼 강호동, 이용진, 양세찬 세 도깨비의 찰떡 호흡부터 성공 신화를 쓴 특급 게스트의 기상천외한 입담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 찰 왓챠 오리지널 예능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는 오는 5월 3일 오후 5시 첫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