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정국, 찰리 푸스와 4년만에 협업…'레프트 & 라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2018 MBC플러스 x 지니 뮤직 어워드'에서 호흡을 맞춘 정국, 찰리 푸스. 2022.06.17. (사진 = 올 더 케이팝 유튜브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글로벌 수퍼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과 미국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가 4년 만에 다시 협업했다.

17일 찰리 푸스는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정국이 오는 24일 발매되는 자신의 새 싱글 '레프트 앤드 라이트(Left and Right)'를 피처링한다고 예고했다.

그러면서 이날 자신과 정국이 영상 통화를 하는 콘셉트로 신곡 관련 이야기를 주고받는 모습이 담긴 영상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정국 찰리 푸스의 요청에 따라 왼쪽과 오른쪽에서 노래 한 소절씩을 불렀다.

정국은 지난 2018년 국내에서 열린 '2018 MBC플러스 x 지니 뮤직 어워드(MGA)'에서 찰리 푸스와 호흡을 맞췄다. 정국은 푸스와 함께 푸스의 대표곡 중 하나인 '위 돈 토크 애니모어'를 불렀다. 2017년 정국이 팀 동료 지민과 함께 커버했던 곡이다. 또 당시 방탄소년단은 자신들의 히트곡 '페이크 러브'를 찰리 푸스와 함께 부르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개별 활동을 본격화하기로 했다. 내달 제이홉이 신호탄을 쏜다. 협업 등 다양한 활동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