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HUTA의 ‘BOOM’, 비투비 이민혁과는 다르게 [MK★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투비 이민혁이 솔로가수 HUTA(허타)로 돌아왔다. 꽉 채운 전곡 자작곡으로 다양한 매력을 이번 앨범에 담았다.

이민혁(허타)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BOOM’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이민혁은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거칠면서 신비롭고,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두 번째 정규앨범을 통해 가감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경제

사진=이민혁(허타) ‘BOOM’ 뮤직비디오 티저 캡쳐


앨범명과 동일한 타이틀곡 ‘BOOM’은 웡크 트랩 스타일의 폭발력 있는 곡으로, 낯섦에서 오는 새로운 설렘을 노래한다. 키치하고 자유로운 무드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에는 강렬한 색감을 사용해 이민혁의 카리스마 눈빛과 조화를 이룬다. 여유로우면서 젠틀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민혁은 반전되는 와일드하고 관능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강렬한 비트에 맞춰 여유로운 퍼포먼스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살짝 보이는 이민혁의 탄탄한 몸매도 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예정이다. 이민혁은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뮤직비디오를 앞두고 바빠서 대단한 운동은 못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노출이 있다 보니까 수분 조절과 식단 조절을 했다. 다만 평소에도 운동을 열심히 했다”라고 밝혔다. 평소 운동량을 예상할 수 있을 정도로 이민혁은 완벽한 몸매를 선보였다.

한편 타이틀곡 외에 이민혁과 이창섭의 발라드 ‘사랑일까요(Duet. 이창섭 of 비투비)’, 냉혹한 현실을 딛고 강인한 영웅이 된 자신의 이야기를 녹인 힙합 ‘Real Game’, 와인을 주제로 로맨틱한 가사를 재치있게 풀어낸 ‘Red Wine’과 ‘I’m Rare’, ‘Shadow’, ‘넌 나의 봄이야’, ‘그대가 모르게’, ‘위험해’, ‘우리 함께 걸어요’, ‘기다리고 있어’, ‘끝 눈’ 등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