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1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위너, 5일 컴백 1시간 전 카운트다운 라이브…타이틀곡 MV 비하인드 토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위너(WINNER)가 완전체 컴백 1시간 전 글로벌 팬들과 먼저 만나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위너는 오는 5일 오후 5시부터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연다.

토크쇼 형태로 꾸며지는 이날 방송은 오프라인 공간에 일부 팬들을 초대해 진행되며 위너 유튜브 채널과 틱톡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동시 생중계된다.

오랜만에 위너가 팬들과 직접 대면하는 자리인 만큼 이들 사이 즐거운 티키타카 조화와 이색 재미가 기대된다.

새 앨범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코너도 준비됐다. 위너는 타이틀곡 'I LOVE U' 소개부터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토크, 스포일러 미니 게임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또 위너는 최근 개최했던 완전체 콘서트 에피소드를 비롯해 여러 일상을 꾸밈없이 공유하며 이너서클(팬덤명)과 유쾌하면서도 폭넓은 교감을 나눌 전망이다.

위너의 미니 4집 'HOLIDAY'에는 타이틀곡 'I LOVE U' 외 '10분', 'HOLIDAY', '집으로', 'FAMILY', '새끼손가락'까지 총 6개의 신곡이 담겼다. 전곡 음원은 오는 5일 오후 6시 공개되며, 피지컬 음반은 8일 발매된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