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신혜성 불참 루머·앤디 오열..♥이은주 결혼식 무슨 일? ('동상이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S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신화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의 결혼식이 공개된다.

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지난 6월 12일 비공개로 진행됐던 앤디♥이은주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로 공개된다.

앤디♥이은주 부부의 결혼식에는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한 역대급 하객들이 자리해 화제를 모았다. 앤디의 군대 선임인 배우 이진욱부터, 요리 스승인 백종원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는데. 특히 최근 근황을 궁금케 했던 멤버 신혜성을 포함한 신화 전원이 모여 돈독한 24년 우정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막내 앤디의 결혼식인 만큼 결혼식 도중 울컥하는 신화 멤버들의 모습 또한 포착됐다고.

신화 1호 부부 에릭♥나혜미, 2호 부부 전진♥류이서까지 동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결혼식장에서 류이서를 처음 본 앤디 아내 이은주는 수줍은 한 마디를 건넸다고 하는데. 과연 이은주의 첫 마디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신화 멤버들과 새신랑 앤디가 축하 공연을 펼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결혼식 사회를 맡은 개그맨 양세찬이 신화 멤버들에게 즉흥으로 20년 전 신화의 레전드 무대 재연 미션(?)을 준 것. 예상치 못한 무대에 당황함도 잠시, 멤버들은 곧바로 파워풀한 칼군무를 보여주며 결혼식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2019년 신화 콘서트 이후 3년 만에 뭉친 신화 멤버들의 무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앤디가 오열한 사연이 공개된다. 순조롭게 진행되던 결혼식 도중 의문의 인물이 등장한 것. 갑작스러운 앤디의 눈물에 이를 지켜보던 하객들은 물론 스튜디오까지 술렁였다고.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앤디♥이은주 부부의 결혼식 현장은 4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