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블리처스 우주, 'Looking for BLEE' 콘셉트 필름 공개..튀르키예 빛낸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서연 기자]그룹 블리처스(BLITZERS) 멤버 우주의 '루킹 포 블리(Looking for BLEE)' 콘셉트 필름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는 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WIN-DOW)'의 우주 버전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우주의 '루킹 포 블리'는 튀르키예 네브셰히르에서 촬영됐다. 네브셰히르 지역의 명물인 열기구와 광활하게 펼쳐진 기암괴석, 그리고 그 바위를 뚫고 건설된 지하 도시의 모습이 시종일관 이어지면서 한폭의 그림같은 영상미를 선보였다.

우주는 이러한 네브셰히르의 신비로운 풍경을 배경으로 나침반을 따라 블리를 찾아가는 여정을 보여주며, 말 그대로 '우주적'인 영상을 완성했다.

마지막 멤버 샤의 '루킹 포 블리' 콘셉트 필름을 공개를 남겨두고 있는 블리처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를 발매한다.

'루킹 포 블리' 콘셉트 필름을 통해 컴백의 서막을 열고 있는 블리처스는 이후 오피셜 포토·트랙리스트·하이라이트 메들리·스페셜 비디오·뮤직비디오 티저 등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우조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