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동상이몽2' 앤디♥이은주, 결혼식 단독공개…깜짝 이벤트 '울컥'(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SBS '동상이몽2' 방송캡쳐



앤디와 이은주의 결혼식이 단독공개됐다.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앤디와 이은주의 결혼식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임창정은 "3년 동안 행사도 공연도 아무것도 못했잖아"라고 말했고, 서하얀의 "감격스럽다 오빠"라는 말에 "콘서트를 하게 됐어. 그러니까 나 목 조심해야 돼. 몸 풀어야 돼"라며 감격했다. 이어 임창정은 "지금 거의 4kg 정도 뺐다. 당신이 의도했던 대로 팬들한테 콘서트에서 홀쭉해진 젊은 창정 보여줄 수 있게 돼서 그건 일단 고마워"라며 서하얀의 케어에 고마워했다. 임창정의 콘서트 전 서하얀의 케어에 이현이는 "진짜 좋겠다 창정 오빠는 나도 하얀 씨랑 결혼하고 싶다"라며 부러워했다.

콘서트 2시간 전 서하얀과 한식당을 찾아간 임창정은 "진짜 안되는데"라며 투덜거렸고, 서하얀은 "먹고 힘내야지. 3일 다이어트 하면 효과가 없어 요요만 온단 말이야. 음이탈 나면 안 되니까. 그래서 먹이는거다"라고 설득했다.

임창정의 3년 만의 콘서트가 시작되고 이를 지켜보던 서하얀은 "남편이 얼마나 기다려온 시간인 줄 아니까 저도 덩달아 울컥하더라"라며 울컥했던 당시 심정을 밝혔다. 종이 비행기 이벤트에 임창정이 감동 받았다. 서하얀은 "팬클럽이 손수 다 접어서. 깜짝 이벤트를 팬들이 준비해주셨다"라고 설명했다.

앤디와 이은주의 결혼식이 단독 공개됐다. 결혼식 4시간 전 이은주는 "떨려서 목도 타고 입술도 마르고 그러는데 지금 식은땀도 난다. 평소보다 얼굴도 빨개졌다"라며 메이크업을 받으며 긴장감을 수다로 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긴장한 이은주 아버지가 이은주 못지 않게 수다스러운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결혼식 1시간 전 앤디가 어머니와 함께 하객들을 맞이했다. 앤디가 신화 멤버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앤디는 "멤버 한명은 건강 상황이 많이 안 좋거든요. 컨디션이 안 좋다고 했는데 와줘서 감동이었다"라며 결혼식에 와준 신혜성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앤디는 "평생 할께할 내 여자구나"라고 말했고, 이은주는 "오빠가 앞에 서있었는데 저런 남자가 나의 남편이 되는구나"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후 앤디가 준비한 깜짝 프러포즈에 이은주는 "언제 준비했어"라며 환하게 미소지었다. 또 앤디는 이은주가 준비한 미국에 있는 누나, 외할머니 영상 편지에 눈물을 터트렸다.

사회를 보던 양세찬은 "앤디 씨가 퍼펙트맨이 됐거든요"라고 말했고, 김동완과 신화 멤버들이 "우리도 나가는 거야?"라며 당황했다. 이어 신화 멤버들이 무대에 소환됐다. 앤디는 "얘기 안 된거야"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