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하이키, 독보적 운동 콘셉트 '런'으로 컴백…'서머 루키' 노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하이키(H1-KEY)가 ‘2022 서머 루키’의 활약을 예고했다.

하이키(옐, 휘서, 서이, 리이나)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맥시 싱글 ‘런(RUN)’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런’을 포함해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명품 수록곡들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이와 함께 하이키를 나타낸 알파벳 ‘H’가 피니시 라인을 통과, 완주하는 모습을 위트 있게 그려내 눈길을 끌었다.

틴팝(Teen Pop), 팝락(Pop Rock) 장르의 ‘런’은 청량한 휘파람 소리와 리듬감 있는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후렴의 힘 있는 합창과 록킹(Rocking)한 기타 리프를 더해 하이키 특유의 건강미와 당당함을 돋보이게 했다.

이밖에도 독특하고 캐치한 느낌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얼터너티브 댄스 장르 ‘캐치 앤 릴리즈(Catch ’n‘ Release)’, 경쾌한 기타 리프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어우러진 ‘하트 라이트(Heart Light)’ 등의 수록곡들이 K팝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한편, 올여름 MZ세대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하이키의 첫 맥시 싱글 ‘런’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GLG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