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리지) |
아티스트 효린이 ‘iCE’ 컴백 쇼케이스를 확정하고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6일 소속사 브리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HYOLYN Comeback Show iCE’ 포스터를 공개하며 18일 컴백 쇼케이스 개최를 확정했다.
효린의 ‘iCE’ 컴백 쇼케이스는 네이버 NOW.를 통해 생중계되며, 타이틀곡 ‘NO THANKS’의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HYOLYN Comeback Show iCE’ 포스터에서 효린은 뜨거운 여름과 반전되는 시크한 퀸의 모습으로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특히 ‘HYOLYN Comeback Show iCE’는 효린이 솔로 활동 이후 갖는 첫 팬 쇼케이스로, 18일 개최 당일에는 콘서트를 방불케 할 타이틀곡 ‘NO THANKS’ 무대를 비롯해 수록곡의 라이브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퀸’의 귀환을 예고한 세 번째 미니앨범 ‘iCE’는 타이틀곡 ‘NO THANKS’를 포함해 ‘Over you’, ‘BODY TALK’, ‘Ah yeah’, ‘Layin’ Low’, ‘Waka Boom’ 등 총 6곡이 수록된 가운데 효린이 전곡의 작곡과 작사에 참여, 직접 프로듀싱해 올여름 시원하게 울려 퍼질 신곡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효린의 세 번째 미니앨범 ‘iCE’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