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Y현장] 카피추 "이수근 자작곡 선물받아 2년 만에 컴백 결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카피추 씨(개그맨 추대엽)가 이수근 씨를 위해 컴백했다고 밝혔다.

카피추 씨는 14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윤형빈 소극장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내 지갑에 있는 돈 다 갖다써라'를 소개했다.

카피추 씨는 "2년 만인 거 같다. 산 속에만 있다가 그 사이 많은 일들이 있었다더라. 뭐 역병이 있었다고도 하고. 많은 일이 있었다던데, 다시금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내려왔다. 욕심없는 남자 카피추다. 반갑다"라고 인사 했다.

그는 "주변에서 가만히 놔두지 않는다. 이번에도 이수근이라고, 유명한가? 그 수근이가 이 노래는 선생님이 해야 할 거 같다. 욕심이 하나도 없는 노래다. '그래 우리 수근이 위해 내가 한번 해 볼게' 하고 나왔다"라고 신곡으로 돌아온 이유를 밝혔다.

카피추의 신곡 '내 지갑에 있는 돈 다 갖다써라'는 개그맨 이수근 씨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이수근은 "이 노래를 만들고 나서 '욕심 없는 남자' 카피추가 바로 생각났다"면서 "그에게 잘 어울리는 내용인 것 같아 노래를 선물했다"라고 말했다.

'내 지갑에 있는 돈 다 갖다써라'는 이수근 씨 외에도 슈퍼주니어 신동 씨와 배우 전원주 씨, 씨스타의 '나 혼자'를 작곡한 똘아이박 씨가 힘을 모은 곡이다. 신동 씨는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아 기존 유명한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한 유쾌한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또 전원주 씨는 피처링과 뮤직비디오 카메오 출연으로, 똘아이박 씨는 편곡자로 참여했다.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께 만들어갈 뉴스앱 [이슈묍] 내려받기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