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5 (수)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고막 남친' 이우, 30일 '아무말도 하지마' 컴백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케이에이치 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이우가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울렸다.

15일 소속사 케이에이치 컴퍼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장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감성 발라더 이우가 30일 오후 6시 신곡을 발매하면서 컴백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우는 브라운 톤의 헤어와 셔츠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감각을 자랑하는가 하면, 담담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차분한 무드를 풍겨 선보일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2022.07.30 18:00 KST, ‘아무말도 하지마’로 11개월만의 컴백!,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D”라는 멘트를 통해 신곡 명과 컴백 일을 공개해 이우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치솟게 만들었다.

앞서 이우는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컴백을 암시하는 듯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 가운데 최근 ‘버블’ 합류 소식까지 더하며 팬들과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것을 알렸다.

그간 ‘이별 노래 장인’으로 주목 받아온 이우는 명곡 ‘공일공 (010)’, ‘내 안부’, ‘이별행동’등으로 독보적인 감성과 애절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눈길을 끌어온 만큼, 다시 한 번 감성을 자극할 발라드를 선보일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