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스테이씨 "성장한 모습, 얼른 보여드리고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5개월 만에 새로운 곡으로 활동에 나선다.

스테이씨는 19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3번째 싱글 ‘위 니드 러브’(WE NEED LOVE) 발매 기념 언론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위 니드 러브’는 지난 2월 미니앨범 ‘영러브닷컴’(YOUNG-LUV.COM)을 낸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날 재이는 “지난 활동을 끝낸 이후 이것저것 하느라 5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는 게 실감나지 않는다”며 “열심히 연습한 만큼 성장한 모습을 얼른 보여드리고 싶다”고 했다.

스테이씨는 사랑에 대한 용기, 희망, 두려움 등을 주제로 한 곡들을 새 싱글에 담았다. 타이틀곡은 웅장하고 거침없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인 ‘뷰티풀 몬스터’(BEAUTIFUL MONSTER)다.

수민은 “때로는 날 아프게 하다가도 치료해주기도 하는 존재를 ‘뷰티풀 몬스터’라고 표현한 팝 댄스곡”이라고 타이틀곡을 소개했다.

스테이씨는 또 다른 신곡 ‘아이 라이크 잇’(I LIKE IT)과 ‘러브’(LOVE), 2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런투유’(RUN2U) 리믹스 버전을 싱글에 함께 담았다.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