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음원강자' 지코가 돌아온다 [컴백 SOON]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지코(사진=KOZ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음원강자’ 지코가 돌아온다. ‘아무노래’ 이후 약 2년 만이다.

지코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4집 ‘그로운 애스 키드’(Grown Ass Kid)를 발매한다. ‘그로운 애스 키드’는 여전히 트렌드에 민감하고 본인이 좋아하는 음악을 할 때 더욱 빛나는 아티스트 지코가 변하지 않는 음악 취향과 열정, 에너지로 긴 공백기를 뛰어넘어 다시금 아티스트로서 활동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이유를 함축한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괴짜’(Freak)다. 이 곡은 지코만의 신나고 흥겨운 바이브가 응축된 트랙이다. 소동으로 난장이 된 괴짜들의 도시를 연상케하는 곡의 테마에 다이나믹한 보컬과 멜로디가 어우러져 지코의 에너지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음악방송 출연도 주목할 만하다. 지코의 음악방송 출연은 솔로 아티스로서는 데뷔 11년 만에 처음이다. 2018년 1월 블락비의 미니 6집 리패키지 ‘Re:MONTAGE’ 활동 이후 약 4년 만이다.

지코는 2020년 ‘아무노래’로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했을 때도 방송 출연 없이 10관왕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그간 지코는 ‘아티스트’, ‘아무노래’, ‘서머 헤이트’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한 만큼, 그가 선사할 새로운 무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