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에이티즈, 컴백 후 첫 음악방송 어땠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티즈(ATEEZ)가 컴백 후 첫 음악방송 무대를 펼쳤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는 오늘 오후 1시 발매된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로 돌아온 에이티즈가 컴백 무대를 꾸렸다.

먼저 대기실에서 컴백 인터뷰를 가진 에이티즈는 “뮤직뱅크에서 자유를 향해 열심히 달려보겠다. 오늘 무대를 부숴버리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에이티즈는 블랙 수트에 호피무늬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등장, 앨범 수록곡 ‘섹터 1(Sector 1)’ 무대로 컴백 스테이지의 문을 열었다. 특히 통제된 감정이 깨어나기 전의 공허함과 외로움을 그려내는 눈빛 연기가 흡인력을 발휘했다.

이후 에이티즈는 첫번째로 공개됐던 컴백 티저 이미지 속 모습으로 변신해 이번 신보의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 무대를 선보였다. 지팡이를 든 홍중의 퍼포먼스로 시작된 무대는 끝날 때까지 파워풀한 에너지가 몰아치는가 하면, 그 가운데 흔들림 없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이 놀라움을 선사했다.

에이티즈의 신곡 ‘게릴라’는 모두의 눈과 귀를 깨우고 싶은 열정, 그리고 춤과 음악으로 세상을 바꾸려 하는 이들의 움직임을 담았다. 또한 오늘(29일) 오후 1시 공개된 ‘게릴라’ 뮤직비디오는 약 5시간 만에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하며 컴백 청신호를 밝혔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