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H.O.T 장우혁, 폭행 논란 딛고 20일 컴백[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그룹 H.O.T 출신 래퍼 장우혁이 컴백한다.

3일 소속사 WH CREATIVE 측은 “장우혁이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싱글앨범 ‘ECHO’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장우혁은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세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뒤 12일 재킷 이미지, 17일과 18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최종적으로 20일에 싱글 앨범이 발매된다.

발매 당일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2 팬 콘서트 ECHO’로 팬들과 만난다. 지난 2019년 열린 단독 콘서트 ‘앤드(AND)’ 이후 3년 만의 오프라인 자리로, H.O.T 그룹 활동 당시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응원을 이어온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화답하고자 함이다.

‘럽(SHE)’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신곡은 장우혁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오는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한편, 장우혁은 과거 소속사 연습생이었다고 주장하는 이의 폭로로 폭행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소속사의 전 직원이었다는 또 다른 이도 폭언과 모욕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장우혁 측은 이에 "익명이라는 점을 악용하여 커뮤니티 게시판 등을 통해 장우혁에 대한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명예를 훼손한 유포자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고자 지난 7일 명예훼손으로 고소장을 접수하고, 경찰 수사를 정식으로 의뢰했다"며 반박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IWH CREATIVE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