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송가인, ‘2022 연가 단독 콘서트’ TV조선에서 추석 특집으로 단독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송가인이 추석 연휴에 안방극장을 트로트로 물들인다.

    22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와 TV조선 측에 따르면 “송가인은 2019년에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1에서 진을 차지했다. 이후 ‘미스트롯 전국투어’ 공연과 경희대학교에서 개최한 단독콘서트를 통해 고품격 라이브와 엄청난 무대 스케일과 퍼포먼스로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경희대학교에서 열린 단독콘서트는 MBC와 JTBC에서 방영되고 영화관에서 단독 개봉을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콘서트형 가수’라는 타이틀을 가진 송가인은 공연을 못 오시는 분들을 위해 오는 27일 청주대학교에서 열리는 ‘2022 전국투어 연가’ 전국투어 콘서트에 TV조선이 단독으로 중계차와 방송 장비를 투입해 녹화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에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송가인은 2019년에 경희대학교에서 첫 오프라인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후 약 3년 만에 ‘2022 전국투어 연가’를 개최해 다양한 지역을 방문하며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공연마다 20곡이 넘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고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며 ‘트롯 퀸’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남녀노소 나이 불문하고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송가인의 ‘2022 전국투어 연가’ 콘서트를 추석 연휴 TV조선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트로트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아지고 있다.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연가’ 청주 공연은 오는 27일 오후 5시 청주대학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