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제이비, '비 유어 셀프'로 솔로 컴백…훈훈한 소년美 장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가수 제이비(JAY B)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소속사 카덴차레코즈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JAY B의 두 번째 EP ‘비 유어 셀프(Be Yourself)’ 콘셉트 포토 ‘비’(Be) 버전을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비는 빈티지한 무드로 가득한 공간에서 소파에 기댄 채 나른한 표정을 짓거나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다른 컷에서는 인형과 마주 앉아 여유롭고 장난기 가득한 소년미를 발산, 자유분방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제이비는 니트, 티셔츠, 바시티 재킷 등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스타일링해 편안하면서도 훈훈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한 턴테이블과 캠코더 등 레트로 감성을 담은 아이템들이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오는 21일 발표되는 새 EP ‘비 유어 셀프’는 지난달 공개한 싱글 ‘흔들의자 (Rocking Chair)’이후 한 달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솔로 아티스트 제이비의 컴백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새 앨범 ‘비 유어 셀프’는 앨범명처럼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기보다는 자유롭게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자는 진솔한 메시지를 제이비만의 화법으로 담아냈다.

제이비는 그간 그룹 갓세븐(GOT7) 활동은 물론, 다수의 솔로 앨범을 통해 트렌디한 음악적 역량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매력적인 보이스와 독보적인 콘셉트로 글로벌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아온 바, 신보 ‘비 유어 셀프’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음악적 도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제이비는 지난 7월 말 신생 기획사인 카덴차레코즈와 전속계약을 체결, 전방위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제이비의 두 번째 EP ‘비 유어 셀프’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민지기자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카덴차레코즈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