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박혜원 '끝나지 않은 이야기' 첫 티저 공개…김강민, '대세 청춘 배우'다운 무드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배우 김강민이 가수 박혜원(HYNN) 신곡 ‘끝나지 않은 이야기’ 티저에서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26일 소속사 뉴오더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등을 통해 박혜원 새 싱글 ‘끝나지 않은 이야기’ 첫번째 스토리 티저 이미지 ‘그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훈훈하고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김강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사랑하는 사람과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따뜻한 햇빛을 받으며 미소 짓거나, 오픈카에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등 여심을 흔드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박혜원 신곡 ‘끝나지 않은 이야기’ 뮤직비디오가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청춘 영화 콘셉트로 완성되는 만큼, 김강민 역시 ‘대세 청춘 배우’다운 훈훈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키우고 있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학교 2021’ 등 다양한 작품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호평받은 김강민은 이번 박혜원 신곡 ‘끝나지 않은 이야기’ 뮤직비디오에서 역시 애틋하고 짙은 감성 연기를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앞으로 공개될 다양한 콘텐츠에도 벌써부터 관심이 쏠린다.

박혜원이 1년만에 선보이는 신곡 ‘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아련한 피아노와 중반부터 조화를 이루는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박혜원의 한층 진화된 섬세한 보컬이 담겨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박혜원이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차가워진 이 바람엔 우리가 써있어’ ‘렛 미 아웃’ 등 다양한 히트곡에 이어 MBC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를 통해 선보인 가야G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로 각종 음원차트, 음악방송 1위를 휩쓴 후 내놓는 신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이 모아진다.

박혜원 새 싱글 ‘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